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TV영화제 개최

  • 관리자
  • 21-05-19
  • Views 384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TV영화제 개최

 

- MBC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한류드라마 부문 우수상 수상 기념 토크 콘서트 개최

 

- 방영 1주년 맞아 김혜윤, 로운, 이재욱 주연 3인방과 김상협 감독 총출동 … 찰떡 호흡 예고

 

- 드라마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볼거리 마련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MBC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역들이 1년 만에 재회한다

.

(사)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박성제)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의 수상작이자 2019년 하반기 큰 화제가 되었던 MBC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 배우들과 제작진을 초청해 방영 1주년을 기념하는 리마인드 토크 콘서트 ‘맘먹고 발견한 하루’를 30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 배우 김혜윤, 로운, 이재욱과 김상협 감독, 김선영 평론가가 함께 명장면을 보며 감상을 나누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댓글 및 사전 질문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에서 한류드라마 부문 우수상을 차지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운명을 개척하려는 청춘들의 순수한 열정과 사랑을 그린 학원 로맨스 드라마이다.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전개, 차세대 배우들의 열연, 감각적인 연출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청춘 로맨스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TV영화제 ‘맘먹고 발견한 하루’는 10월 30일(금) 오후 2시부터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되며, iMBC를 통해 온라인으로 중계된다. 이와 함께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MBC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배우 및 제작진에게 질문을 남길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올해 서울드라마어워즈 2020 시상식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면서 배우 및 제작진들의 감회를 생생하게 접하지 못했던 아쉬움이 컸다. 이에 드라마 팬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기반의 토크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반가운 배우들과 제작진을 만나고, 이들이 들려주는 감상평,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 등 풍성한 볼거리로 즐거움이 배가 되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 # #